자동차 마니아가 늘고 문화가 정착되면서 자동차가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특별한 대상이 되고 있다. 자기만의 공간이자 친구이기도 하다. 더불어 자동차 정비와 관리에 대한 이해와 참여도도 높아지고 있다. 정비소 전문가의 추천과 조언을 무조건 따르는 게 아니라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선택하고 구매해 작업을 의뢰하거나 직접 차를 고치고 관리하는 마니아들의 수도 점점 늘어가고 있는 것이다. 

델파이 한국 공식 홈페이지가 최근 오픈했다 
델파이 한국 공식 홈페이지가 최근 오픈했다 

긍정적인 자동차 문화의 변화에 맞춰 자동차 글로벌 부품사인 피니아코리아가 대표 브랜드인 델파이(Delphi)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www.delphiautoparts.com/ko)를 오픈했다.  델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부품 검색’ 메뉴를 통해 차종과 모델에 맞는 델파이(Delphi)제품을 쉽고 정확히 찾을 있고, 델파이(Delphi)의 다양한 제품 정보와 솔루션, 최신 뉴스를 직관적이고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제품 출시 소식과 유용한 팁 등을 담은 뉴스레터도 배포할 예정이다. 

피니아(Phinia)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제품을 보유한 델파이(Delphi)는 차량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기술적인 혁신으로 글로벌 애프터마켓 산업을 선도하고 있다. 델파이(Delphi) 애프터마켓 사업부는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00년 이상의 OE(OE, Original Equipment) 공급 역사와 OE 수준의 품질을 바탕으로 전 세계 150개국, 1만 명의 고객, 100만 명의 최종 소비자에게 약 5만 개의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델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필요한 부품을 직관적으로 확인 및 구입할 수 있다
델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필요한 부품을 직관적으로 확인 및 구입할 수 있다

델파이는 공식 홈페이지 론칭을 기념해 뉴스레터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31일까지 이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 독일제 휠 세척제와 전용 브러쉬 및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지금 바로 확률 높은 이벤트에 참가하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을 누르면 확인 가능하다. 

델파이 공식 홈페이지 론칭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이미지 클릭!
델파이 공식 홈페이지 론칭 이벤트 참여를 원한다면 이미지 클릭!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