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8]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앱 ‘나만의 랭글러를 만나다’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8.01.08 15:21
[CES 2018]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앱 ‘나만의 랭글러를 만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그룹이 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이하 CES)에 지프 신형 랭글러(All-New 2018 Jeep® Wrangler)와 올-뉴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앱(all-new Jeep Adventure Reality app)을 선보인다.

 

신형 랭글러는 8.4인치 디스플레이가 포함된 4세대 유커넥트 시스템을 비롯해 4G LTE 커넥티드 서비스, 멀티터치 제스처,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등이 지원된다. 12년 만에 풀체인지 된 신차는 정통 SUV 본능에 걸맞는 최강 오프로드 성능은 물론, 혁신적인 안전 및 첨단 사양이 탑재됐다.

이와 함께 공개될 올 뉴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앱은 애플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신형 랭글러를 만나볼 수 있다. 앱을 통해 트림 레벨과 색상, 차량 구성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색상부터 휠, 2/4 도어, 하드/소프트 탑 등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이외 창문과 헤드라이트를 조작하거나 경적을 울리고 운전대를 돌리는 등 간단한 기능 조작도 함께 지원된다.

 

마이크 맨리(Mike Manley) 지프브랜드 총괄은 “올-뉴 지프 랭글러는 강화된 안전 기능과 첨단 기술은 물론, 독특하고 혁신적인 차량 연결성에 대한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켰다”며 “또한, 2018 CES에 신형 랭글러 설정을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가능하게 해주는 올-뉴 지프 어드벤처 리얼리티 앱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