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온라인 박물관 '오리진스' 오픈…98년 역사를 한 눈에
  • 신승영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7.06.26 16:20
시트로엥, 온라인 박물관 '오리진스' 오픈…98년 역사를 한 눈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 공식수입사인 한불모터스가 새로운 온라인 브랜드 박물관 '시트로엥 오리진스(Citroën Origins)'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시트로엥 오리진스는 98년의 브랜드 역사와 아이덴티티, 그리고 전 모델에 대한 콘텐츠가 집약된 온라인 박물관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브랜드 페이지 오픈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시트로엥 오리진스는 PC와 모바일 모두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시트로엥 최초 양산차인 '타입A(Type A)'부터 가장 최신 모델인 'C3'까지 다양한 정보와 일화를 제공한다. 여기에 자동차 내외부를 볼 수 있는 360도 뷰 이미지는 물론, 클랙슨과 와이퍼, 엔진 시동음 등 각 모델의 고유 사운드도 구현했다. 

 

이외 창업자 앙드레 시트로엥(Andre Citroën)과 브랜드 히스토리 및 이념, 오래된 광고, 포스터, 동영상 등에 대해서도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한불모터스는 브랜드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이달 26일부터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트로엥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C4 칵투스 주말 시승권(1등/1명)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 콘(2등/10명)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